Q&A

뒤로가기
제목

기타문의

작성자 권영****(ip:)

작성일 2022-03-07

조회 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월 초순경에 마스크를 구매햇는데, 이물질이 많이 묻어 있어서, 어렵게 고객센터와 통화 후 환불 조치를 하였는데, 아직 환불조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그때 비회원으로 구매하여 전화로 환불조치 완료한것으로 기억함)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